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리아 메뉴가격
    생활정보 2021. 1. 1. 00:30

    롯데리아 메뉴가격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안전한 재료로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미래를 생각하며, 바른 먹거리를 위한 노력을 소개한다는 롯데리아 메뉴가격 알아볼게요.

    요즘 어딜가나 한끼 먹으려면 1만원은 기본으로 드는 것 같아요. 물론 롯데리아 햄버거 메뉴 1개로 충분하지 않는분들도 계시겠지만 세트메뉴 하나 정도 가격으로는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물가가 너무 많이 올랐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2021년 새해맞이 한정판매 사각새우 더블 햄버거가 새로 신제품으로 출시 되었더라구요. 그리고 얼마전에 인기가 핫 했던 밀리터리 버거 세트... 아시나요? 호불호가 좀 갈리던데 저는 아직까지 밀리터리 버거 세트 안먹어 봤네요.

    사진에 있는 롯데리아 메뉴가격은 배달 홈서비스 가격과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확인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제가 롯데리아 햄버거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는 치킨버거에요. 치킨버거 세트에 그 검정색 소스 있죠? 그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롯데리아 메뉴 중에 양념감자를 좋아하기 때문에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양념감자로 꼭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변경해 먹는답니다. 양념감자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롯데리아 점심할인 있는거 알고 계신가요? 롯데리아 런치타임 할인으로 점심시간 오전 11시 - 14시 까지 데리버거세트 등 다양한 햄버거 세트 메뉴를 점심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답니다.

    그리고 아시아 최초 상륙했다는 스위트 어스 어썸버거 글로벌 식물성 패티로 만든 햄버거가 신제품으로 출시 했던데, 맛도 살짝 궁금하기도 했어요. 약간 비건들을 위한 메뉴 같은 그런느낌이다 그죠? 저는 비건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치킨버거 먹을게요.

    그리고 지파이라고 롯데리아 메뉴중에 바삭바삭한 한국식 파이형 디저트가 있는데 저는 그것도 괜찮았어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가당착 뜻과 유래  (0) 2021.01.05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종류  (0) 2021.01.05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0) 2020.12.30
    맥도날드 메뉴 가격  (0) 2020.12.30
    과유불급 뜻과 한자  (0) 2020.12.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