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종류
    생활정보 2021. 1. 5. 21:59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종류

    뚜레쥬르는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뚜레쥬르 그 뜻 처럼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신선함을 가장 큰 가치로 하는 베이커리라고 합니다. 갓 구운 신선함이 매장을 가득 채운다며 오븐에거 방금 꺼낸 빵이 가장 맛있다는 것을 알기에 뚜레쥬르는 지금도 따뜻하고 촉촉한 갓 구운 빵을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 없이 노력한다고 해요.

    오늘은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과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뚜레쥬르는 CJ제일제당의 제분기술 노하우가 축적된 밀가루로 빵을 만드는 베이커리라고 하는데요? 식빵은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뚜레쥬르만의 다양한 맞춤 밀가루는 빵이나 케이크마다 개성있는 식감을 살려주고 장시간 동안 그 부드러움이 유지되며 더 깊은 빵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특별한 날 그 특별한 자리를 더 빛내주는 건 아마 케이크가 아닐까 한데요, 생일에는 케이크가 빠져서는 안될 것 같고, 저는 기념일이나 특별한날에는 왠지 케이크 하나로 특별함이 더해지는 느낌이라 작은 케이크라도 하나 준비하려고 하는 마음이 생겼답니다.

    아무 할인 없이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을 다 주고 사려면 조금 아까운 것 같기도 하고, 가끔 온라인에서 뚜레쥬르 기프티콘 할인행사를 할때나 저는 기프티콘 날짜 임박 할인해서 파는 사이트에서 급하게 필요할때 구매해서 원래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뚜레쥬르 케이크를 사고 있답니다.

    저는 뚜레쥬르 케이크 종류 중에 순진우유 퐁당 바닐라 제품을 너무 좋아해요! 그냥 진한 생크림 맛에 촉촉한 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른 종류는 뭐 다 비슷비슷한 것 같은데, 얼마전에 어떤 친구는 뚜레쥬르 케이크 종류 중 귀여운 당신은 밤 맛이라는 케이크 종류를 추천해주더라구요. 밤 맛이라 조금 꺼려저서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다음에 한번 도전해봐야 겠어요.

    뚜레쥬르 매장마다 케이크 종류가 상이할 수 있어요. 가격은 전국 매장이 같지만 저처럼 기프티콘이나 할인판매로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뚜레쥬르 통신사 멤버십 할인으로 SK, KT, LG 3개 다 할인이 가능하답니다. 대신 뚜레쥬르 기프티콘 사용시에는 통신사 멤버십 할인이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과 종류는 매장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만약에 꼭 먹고싶은? 갖고싶은 케이크 종류가 있다면 방문할 뚜레쥬르 매장에 예약하셔서 구매도 가능하니 방문매장에 문의먼저 해보세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거킹 와퍼 메뉴 가격  (0) 2021.01.05
    자가당착 뜻과 유래  (0) 2021.01.05
    롯데리아 메뉴가격  (0) 2021.01.01
    2021년 새해 인사말 모음  (0) 2020.12.30
    맥도날드 메뉴 가격  (0) 2020.12.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