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빽다방 메뉴와 가격
    생활정보 2020. 12. 25. 01:55

    빽다방 메뉴와 가격

    신선한 뉴크롭 원두를 사용하여 추출한 원두로, 균형잡힌 바디감으로 긴 여윤을 남기는 빽다방 커피 드셔 보셨나요? 싸다, 크다, 맛있다!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의 커피 전문점 빽다방 메뉴와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빽다방 베스트 메뉴는 콜드브루라떼, 달달연유라떼, 크리미모카라떼, 한끼라떼, 흑임자치즈라떼가 있으며 푸드 메뉴에는 크리미슈, 노말한 소프트, 옥수크림 아이스크림이 있답니다.

    빽다방 역사는 정말 재미있는 에피소드더라구요, 2006년 논현동에 백종원의 식당들이 몰려있어 주변에 백종원의 식당에 방문한 고객들의 불법 주정차가 많아 가장 피해를 많이 보던 카페가 있었는데, 항상 그 카페 앞에 정차하는 불법 주차로 인해 죄송한 마음이 컷었는데, 카페 주인이 카페를 인수하는 것이 어떻겠냐는 부탁에 빽다방이라는 카페를 운영하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빽다방이라는 상호가 아녔네요.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퀄리티도 괜찮은 커피 전문점 빽다방멤버십이라는 어플 이용으로 적립이나 다양한 이벤트, 할인쿠폰 등을 주기도 하는데, 저는 빽다방 멤버십 어플보다는 가끔 배달의민족에서 할인하는 이벤트가 더 커서 배달의민족 이벤트 할때는 꼭 빽다방을 찾게 되더라구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빽다방 메뉴는 아메리카노와 크리미슈, 빽다방 아이스크림, 사라다빵 정도가 될 것 같네요. 가격을 보면 아시겠지만 가성비가 좋은편인데 가끔하는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때에는 완전 혜자스러운 가격이랍니다. 빽다방이 집 근처에 있어 배민 할인 이벤트 자주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