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치팅데이 뜻
    생활정보 2021. 2. 17. 16:07

    치팅데이 뜻

    여자라면 누구나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죠?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게 되면서 들어볼 수 있는 단어인 치팅데이 뜻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식단조절하는 다이어터들에게서 들을 수 있는 말이 바로 나 오늘 치팅데이야. 나 주말에 치팅데이 가질거야 아닐까 싶은데요, 식단 조절 다이어터들이 흔하게 사용하는 말이지만 치팅데이 뜻이 어떤건지 헷갈렸다면 이글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치팅데이의 원래 뜻은 cheating 치팅 속이다 라는 뜻에서 유래되었으며, 속이는 + 날 을 합하여 치팅 + 데이 단어가 된 것이랍니다.

    이는 평소 다이어트 식단을 꾸준히 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말이며, 식단 조절 중 하루 정도는 다이어트 식단과 다른 지방이나 탄수화물 식단으로 몸을 속이는 날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아요.

    누군가 치팅데이를 갖겠다고 하면 그날은 원없이 마구마구 먹겠다라는 뜻으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네요.

    치팅데이는 탄수화물 제한식단을 하고있는 운동선수들로 인하여 생겨난 단어라고 하는데요, 영양불균형으로 탄수화물을 틈틈히 섭취해주었는데, 치팅데이에 탄수화물을 먹게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고 폭식을 하게 된다는 등 스트레스가 증가하여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가끔씩 가지는 치팅데이로 다이어트 기간 중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아닐까 싶네요!

    아무쪼록 식단 조절하며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은 치팅데이 즐기시고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우리말 남자 이름 이쁜걸로 모아봤어요  (0) 2021.02.17
    힙하다 뜻 hip 이런거였어?  (0) 2021.02.17
    딸배 뜻  (0) 2021.02.17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  (0) 2021.02.17
    호캉스 뜻  (0) 2021.02.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