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죽 메뉴 가격
    생활정보 2021. 1. 5. 23:02

    본죽 메뉴 가격

    본죽은 자연의 신선한 재료에 정성을 담는다는 원칙으로 행복과 건강은 기본에서 시작하기에 ‘본’(本)을 지키고 키워가는 죽을 만든다고해서 본죽이라고 하는데요, 누가 아프다고 하면 꼭 죽 메뉴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오늘은 본죽 메뉴와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본죽에서 가장 유명한? 베스트 메뉴는 아마 장조림이 아닐까? 생각도 했지만 장조림은 반찬으로 일단 빼고 본죽 메뉴 중 베스트 메뉴는 쇠고기 야채죽과, 전복죽, 삼계죽, 불낙죽, 쇠고기 버섯죽 등이 있습니다.

    저도 가끔 해장이 필요할때 점심으로 본죽 메뉴 중 삼계죽이나 불낙죽을 먹는데 죽이 은근히 해장이 잘되더라구요. 본죽 메뉴에 불낙죽은 왠지 매울것 같은 이름이죠? 맵지는 않고 불고기와 낙지를 듬뿍 넣어 체력 보충에 좋은 영양죽이라고 해요. 그리고 본죽에서는 시험 합격을 기원하는 ‘(아니)불 (떨어질)낙’이라고도 하여 응원의 마음까지 가득 담은 영양죽이라고 하네요.

    꿀팁 아닌 꿀팁은 본죽에서 포장할때 2개로 나누어서 담아주세요! 라고 얘기하면 가격은 그대로지만 죽 메뉴를 2개로 나눠주시는데, 두번 나누어 먹기도 좋고, 누군가와 함께 본죽 메뉴를 시켜 먹는다면 하나씩 나눠먹기도 좋더라구요.

    저는 얼마전 동지에 본죽 팥죽을 배달시켜 먹었는데, 본죽 팥죽을 다 먹고 친구한테 동지라 본죽에서 팥죽 배달시켜 먹었다며 했더니, 친구가 이번 동지에는 팥죽먹는 동지가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뭐 맛있게 먹으면 된거다라며 생각하고 지나간 기억이 있네요. 저는 본죽 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팥죽과 호박죽, 장조림이랍니다. 본죽 배달이나 포장 주문하실때 양이 별로 많은편이 아니라면 꼭 2개로 나누어 포장 요청해보세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미노피자 메뉴 가격  (0) 2021.01.05
    이삭토스트 메뉴  (0) 2021.01.05
    견강부회 뜻  (0) 2021.01.05
    버거킹 와퍼 메뉴 가격  (0) 2021.01.05
    자가당착 뜻과 유래  (0) 2021.01.0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