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돔페리뇽 가격
    생활정보 2020. 12. 29. 20:28

    돔페리뇽 가격(로제 빈티지, p2)

    돔페리뇽은 프랑스 샴페인 브랜드이자 제품이며 고급 샴페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되었으며, 빈티지 샴페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돔페리뇽은 사람 이름이며, 와인 제조 과정 중 2차 발효과정인 내부 기포의 급격한 증가로 인하여 안쪽에서부터 병이 깨지거나 코르크 마개가 저절로 뽕~ 하며 열리는 문제가 발생하였는데, 이 문제를 해결했다고 알려진 사람이 바로 돔페리뇽이며, 이 문재를 해결하여 유명인사가 되었으며, 모엣샹동이 소유한 와이너리에서 돔페리뇽이 와인을 연구하였고, 돔페리뇽이라는 와인을 만들어 대박을 쳤다고 하네요!

    돔페리뇽은 모엣샹동 브랜드의 고급 샴페인으로 오랜기간 앙금숙성이라 불리는 2차 숙성을 거쳐 만들어진 최고급 샴페인입니다. 오직 빈티지 샴페인만을 생산하면 그 해 재배된 최상급 포도로만 만들어지는 돔페리뇽 가격입니다. 저는 백화점 주류 매장에서 확인한 가격이구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알고있는 돔페리뇽 샴페인은 가운데 있는 299,000원 가격입니다.

    제가 얼마전 코스트코에서 봤던 일반 돔페리뇽 가격은 249,000원인데, 백화점 주류매장 가격과는 약 5만원 정도가 차이나네요. 한병당 가격 차이가 좀 나는편이니 코스트코 회원이면 좋겠지만 만약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라면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매해서 사는것도 한 방법이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