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밀키트 뜻
    생활정보 2021. 5. 17. 22:07

    밀키트 뜻

    요즘 쇼핑몰이나 마트에서도 인기있는 밀키트 뜻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밀키트는 영어 식사(meal 밀) 키트(kit 키트)라는 영어를 합쳐 어떠한 요리에 들어가는 재료들을 손질한 식재료들과 양념, 조리법까지 함께 들어있는 구성품을 밀키트라고 합니다.

    밀키트는 재료 하나하나 전체를 다 사는 것 보다 딱 맞는 재료와 양념이 들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밀키트는 조리를 하기 바로 직전의 신선한 재료들을 냉장상태로 배송하며 밀키트에 들어있는 조리법을 확인하여 직접 요리해야 하지만 외식보다 훨씬 저렴하며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재료를 손질하는 시간이 많이 줄기 때문에 맞벌이 가구나 1인 가구에게 인기가 많답니다.

    밀키트가 살짝 헷갈릴수도 있는데요, 이미 조리되어 나와 데워 먹는 음식은 가정용간편식 Home Meal Replacement, HMR 라고 하며, 밀키트는 조리 직전의 냉장 상태의 식재료가 들어 있는것을 구매하거나 배송받는 것이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짧은 편이며 조리법대로 직접 조리를 해야합니다.

    제가 최근에 먹었던 밀키트는 이마트에서 구매했던 2인용 정도의 알탕과 곱창전골이 있는데, 이마트 알탕 밀키트에는 알과 야채(무우, 미나리, 파, 콩나물) 양념까지 들어 있었는데, 손질을 안해도 되는게 너무 좋아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 추천합니다. 2인분보다는 좀 양이 많은편이였고, 알탕 그 외에도 찌개 종류나 탕 종류 등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간편했는데 맛있기까지 해서 집에 방문한 친구들에게 칭찬까지 받았네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마카세 뜻  (0) 2021.05.17
    엔제리너스 메뉴, 반미 샌드위치 가격  (0) 2021.05.17
    페미니즘 뜻  (0) 2021.05.13
    음성반응 양성반응이란  (0) 2021.05.12
    경찰 계급체계, 순서모양  (0) 2021.05.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