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면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맛집 종류
    생활정보 2021. 4. 20. 00:03

    서면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맛집

    정말 오랜만에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친구를 만나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만약 메뉴가 정해져있다면 식당을 찾아 들어가면 되지만 푸드코트에서 각자 먹고싶은 메뉴를 선택하여 먹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오늘은 서면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맛집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서면 롯데백화점 푸드코트는 지하1층과 지하2층으로 되어 있었구요, 주말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좌석이 많이 부족했던 것 같아요.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코트 맛집 종류는 두끼떡볶이, 어메이, 구슬함박, 카렌, 오전복, 차이797플러스, 토끼정, 구운몽, 아이핫팟, 스시미르네, 집밥이좋다, 용호낙지, 도토리, 도제, 전광수커피 하우스, 옵스 등이 있었어요. 부산에서 시작한 프렌차이즈 메뉴들도 있었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서면 롯데백화점 지하2층 푸드코트 맛집 종류는 육첩반상, 송탄영빈루, 리김밥, 후지소바, 시마스시, 홍대개미, 치면식당, 라파쿵푸, 이가네떡볶이, 면채반, 페이페이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육첩반상과, 이가네 떡볶이, 도제, 옵스, 홍대개미, 두끼떡볶이를 먹어봤는데요, 나쁘지 않았어요. 부산에서 알아주는 맛집들이 모여있는 서면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종류 확인하시고 맛있는 식사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