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맥도날드 메뉴가격
    생활정보 2021. 4. 16. 21:39

    맥도날드 메뉴 가격

    얼마전 햄버거가 너무 먹고 싶어 집에서 가장 가까운 햄버거 프렌차이즈인 맥도날드를 들리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맥도날드 메뉴 가격이 좀 바뀐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함께 공유하고자 사진을 찍어왔어요.

    상스치콤 뜻 아시나요? 상하이스파이시버거를 줄여서 상스치콤이라고 한다는데요. 진짜 맥도날드 메뉴 주문 시 상스치콤주세요 하는사람 없겠죠..?

    아무튼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맥도날드 메뉴 가격 중 제가 좋아하는 메뉴 가격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단품 가격은 4,600원, 세트 가격은 5,900원이며 빅맥 단품 가격역시 4,600원, 빅맥 세트 가격은 5,900원 입니다.

    에그불고기 버거는 2,500원으로 하루종일 할인 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데 이게 행복의나라 메뉴인건가요? 요즘 행사 하는건가요?

    그리고 신선한 맛 가득 담아 알래스카에서 왔다는 신메뉴 팔레오 피쉬 버거 세트 가격은 4,500원, 더블 팔레오 피쉬메뉴 세트 가격은 6천원 이었어요. 어묵맛?일 것 같은 느낌이라 저는 아직 신메뉴 도전을 안해봣는데 조만간 신메뉴 도전 하러 맥도날드 재방문해야겠어요.

    위 맥도날드 메뉴 가격은 매장 방문 시 가격이며, 맥도날드 딜리버리에서는 가격이 상이하니 참고용으로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