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콘 맛집 플라잉스콘

뉴스봇 2021. 5. 17. 22:53

스콘 맛집 플라잉스콘

스콘 좋아하는분들 많으시죠? 저는 워낙에 빵을 좋아하기 때문에 관광지라던지 여행을 가도 빵집 맛집을 찾아 가는걸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오늘은 해운대 마린시티에 스콘 맛집으로 유명한 플라잉스콘을 소개할게요. 여긴 해운대가 본점이고 TV 달인 프로그램에도 스콘 달인으로도 나온곳이더라구요. 서울에 백화점에도 몇몇곳에 입점되어 있다고 하니 꼭 먹고싶은분들은 검색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스콘 뜻은 밀가루에 버터와 우유, 베이킹반죽을 섞어 속을 넣지 않고 구운 영국식 빵을 스콘이라고 하는데요, 뻑뻑하지만 고소하고 담백하기 때문에 찾는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스타벅스 스콘도 좋아하는데 스타벅스 스콘은 파트너님께 데워달라고 한 뒤 딸기쨈을 같이 구입해서 발라먹으면 맛있답니다.

 

기본 스콘 가격은 3,800원부터 였어요. 여기 스콘은 다른곳과 달리 엄청 뻑뻑하다는 느낌은 없어요. 스콘은 원래 뻑뻑해서 입과 목이 탁탁 막히는 맛?으로 먹는 빵이기도 한데 다른 스콘보다 조금 부드럽다고 해야될까? 그런 느낌이에요.

저는 플레인스콘이랑 앙버터스콘 먹었는데 우유맛? 버터맛이 굉장히 진하게 느껴졌어요. 스콘 맛집으로 유명해서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대신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느껴지긴 했네요. 아니다 스타벅스 클래식 스콘이 3,300원이니까 그렇게 비싼 느낌도 아니네요! 스콘 종류가 굉장히 많았는데 다음엔 다른 종류도 먹어보고 리뷰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