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타벅스 메뉴 가격

뉴스봇 2021. 5. 2. 00:47

스타벅스 메뉴 가격

커피 공화국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에는 카페가 정말 많다고 해요. 제가 사는 동네만해도 유명한 카페부터 저가형 프랜차이즈 개인 카페 등 정말 많은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그 중 정말 많이 보이는 스타벅스 메뉴와 가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스타벅스는 다양한 MD, 프리퀀시 이벤트 등으로 많은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스타벅스 회원이라면 별적립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한다면 회원가입 후 이용하는걸 추천합니다.

 

스타벅스 커피는 1999년 한국 이대앞에 1호점을 시작으로 시작하였으며 전세계 지역에서 각 국의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곳이랍니다.

스타벅스 메뉴 중 가장 기본적인 아메리카노 가격은 4,100원이며 스타벅스 음료 메뉴 사이즈는 톨, 그란데, 벤티 사이즈 이렇게 있으며, 따뜻한 음료는 숏 사이즈가 되는 음료도 있으며 사이즈별 가격 차이는 500원씩 입니다.

스타벅스 메뉴 중 변비에 좋다며 관장라떼라고도 불리는 돌체라떼 가격은 5,600원입니다. 스타벅스 커피 메뉴는 디카페인, 하프 디카페인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추가 가격 300원이 붙습니다. 스타벅스 이용시 텀블러 사용을 하시면 300원 할인 또는 에코별 1개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에코별 적립은 스타벅스 회원만 받을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니라면 300원 할인받아 이용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원두는 일반 아라비카 원두와는 다르다고 하는데요, 스타벅스는 커피 농가와의 진실되고 지속적인 관계로 공정한 가격에 원두를 받아 지역 사회 모든 사람들이 커피 산업으로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며, 원두를 엄청 까다롭고 엄격하게 수확한다고 하더라구요. 커피 열매가 최상의 상태일 때에만 수확하며 수확한 커피콩을 크기와 색깔 농도 기준으로 다시 엄선해낸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