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속도로 교통상황 cctv 실시간 정보
    생활정보 2021. 9. 14. 20:42

    고속도로 교통상황 cctv 실시간 정보

    추석 명절을 맞아 많은 분들이 고향 방문 계획이나 여행 계획을 하고 계실텐데요, 시국이 시국인 만큼 코로나로 인하여 대중교통이 불안하여 개인 자차로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추석 연휴를 보내려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석연휴에 이동시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정보를 CCTV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면 이동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믿을 수 있는 정보는 바로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교통정보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로드플러스라는 홈페이지에서는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정보를 CCTV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검색창에서 로드플러스 검색을 하거나 로드플러스 여기서 들어가셔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드플러스 홈페이지 메인화면이며 오른쪽에 CCTV 클릭 - 원하는 지역 선택 후 지도부분에 표시된 CCTV 그림을 클릭하면 고속도로 교통시간 실시간 정보를 CCTV로 확인할 수 있으며, 주요 도시간 예상 소요시간도 확인이 가능하며 교통상황이나 졸음쉼터 등 고속도로에서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지만 한국도로공사에서 제공하는 로드플러스 홈페이지는 다른 설치 없이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추석 연휴 동안 고속도로나 국도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OAD PLUS

     

    www.roadplus.co.kr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석 연휴 국내여행지 추천  (0) 2021.09.14
    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집  (0) 2021.09.14
    빙부상 빙모상 뜻  (0) 2021.05.18
    2021년 6월 손없는날 달력  (0) 2021.05.17
    집행유예란 뜻  (0) 2021.05.1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