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디야 커피 가격 메뉴
    생활정보 2021. 5. 12. 21:21

    이디야 커피 가격 메뉴

    최첨단 시설에서 탄생하는 고품질의 원두로 최고의 맛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하는 이디야 커피 가격과 메뉴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저는 원래 커피를 잘 안마셨는데 요즘은 카페에서 커피 종류 뿐만 아니라 과일 주스나 에이드 같은 맛있는? 메뉴도 많이 팔기 때문에 예전보다 카페에 가는 일이 많아졌네요.

    다른 더 저렴한 커피 프랜차이즈들도 많지만 먹고 갈 수 있는 카페 중 제 기준에 나름 가격면에서도 가성비 괜찮은 것 같아 이디야 커피 가끔 찾는답니다.

    이디야 커피 메뉴 사이즈는 R 사이즈와, E 사이즈 2가지 종류이며, 디카페인도 이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커피 메뉴는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하며 추가 가격 300원입니다.

    저는 이디야 믹스커피도 좋아하는 편이에요. 비니스트라고 하죠? 이디야 믹스커피 비니스트는 Bean + Specialist 의 합성어로 오직 커피만을 생각해온 커피 전문가를 뜻한다고 해요. 저는 비니스트 중 오리지널 아메리카노와, 마일드 아메리카노, 토피넛라떼, 바닐라라떼를 너무 좋아해요.

    특히 이디야 커피 비니스트 중 오리지널 아메리카노는 찬물에도 잘 녹는편이라 저는 특히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좋아한답니다.

    예전에는 이디야 커피 매장에서만 비니스트를 판매했었는데 요즘은 마트에서도 비니스트 종류를 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이디야 커피 주문 시 텀블러를 이용하시면 2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는데요 다른 카페보다 할인되는 가격이 좀 적은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텀블러 이용하시는 분들은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mz세대 뜻과 특징  (0) 2021.05.12
    화양연화 뜻 뭘까  (0) 2021.05.12
    편의점 맥주 가격  (0) 2021.05.02
    내로남불 뜻 사자성어  (0) 2021.05.02
    스타벅스 메뉴 가격  (0) 2021.05.02

    댓글

Designed by Tistory.